본문 바로가기
깔로

[이달의후원] 2월 적립금 기부 완료!

by 깔로 2023. 3. 31.
반응형

깔로~🖐️🖐️

 

 

 

일전에 포스팅을 통해 알려드렸듯이, 여러분이 깔로 플랫폼에 있는 청원에 한번 참여할 때마다 깔로는 150포인트를 적립하여 '희망친구 기아대책'을 통해 사회적약자 및 취약계층을 돕는 일에 사용해요.

지난 2월에는 깔로 플랫폼에서 총 187건의 청원 참여 활동이 있었고, 이를 통하여 총 28,050원이 적립되었어요. 그리고 지난 3월 1~7일간 깔로 플랫폼에서 진행된 <이달의 후원> 투표를 통하여 2월 적립금 후원처로 "말할 수 없는 꿈"이 선정되었죠.

비록 굉장히 작은 소액이지만,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인해 꿈을 포기해야 하는 아동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우리 모두의 마음을 모아 적립금 전액을 지난주 목요일(20일) '희망친구 기아대책'에 전달했어요! 여러분이 깔로 플랫폼에 들어오셔서 공감되는 청원에 '참여하기' 한 번만 눌려주셔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는 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참고로 오늘까지 적립되는 이번 달(3월) 적립금은 다음 달(4월)에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에요. 그리고 적립금 후원처를 선정하기 위한 투표가 내일(4월 1일) 오전 9시부터 시작될 예정이니 깔로에 들어와서 참여하시고 투표해 주셔서 가장 적절한 후원처에 적립금이 기부될 수 있도록 함께해 주세요!

적립금 후원처 선정을 위한 투표(4월 1일~7일 진행) *사진 클릭!

※ 깔로에서는 여러분의 '참여하기' 한 건당 150원을 적립하며, 적립된 금액은 (사)한국국제기아대책기구를 통해 지역사회 약자와 취약계층을 돕는 데 사용됩니다. 

                                   

웹사이트 | 인스타그램 | 티스토리 | 네이버블로그


   ⓒ (주)깔로.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