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깔로

[튀르키예 지진 청원] 적립금 기부 완료!

by 깔로 2023. 3. 24.
반응형

깔로~🖐️🖐️

 

 

블로그 포스팅, 주간소식지 등을 통해서 알려드렸듯이 깔로는 지난 2월 13일부터 3월 15일까지 희망친구 기아대책과 함께 튀르키예 지진 피해자들을 돕기 위한 긴급구호 청원 캠페인을 진행했어요. 

여러분이 깔로 플랫폼에 들어오셔서 희망친구 기아대책에서 게시한 <튀르키예 지진 긴급구호, 도움의 손길이 절실합니다>라는 청원에 '참여하기'를 누를 때마다 깔로에서 직접 500원씩 적립하여 긴급구호 활동을 후원하는 캠페인이었어요. 

감사하게도 140명이나 되는 분들께서 함께 마음을 모아 '참여하기'를 눌러주셨고, 깔로는 이를 통해 총 70,000원을 적립할 수 있었어요. 이에 더해, 튀르키예 지진 피해 소식을 듣고 마음 아파하시던 블로그 이웃 "꿈꾸는해바라기"님께서 추가적으로 후원금을 전달해 주셔서 총 170,000원의 후원금을 지진 피해자를 돕기 위한 구호사업에 기부할 수 있었어요. 

비록 큰 금액은 아니지만 많은 분들께서 함께 동참하여 이루어낸 값진 성과이고, 우리 주변에 정말 따뜻한 마음을 가진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던 것 같아요. 

튀르키예 대지진이 발생한지 벌써 1달 반이 넘었지만, 아직까지 지진 피해자들은 열악한 환경 속에서 힘들어하고 있다고 해요. 이번 캠페인은 여기서 마무리되었지만, 많은 분들이 지속적으로 피해자들을 기억하고 마음을 모아 도울 수 있으면 좋겠어요.

여러분들의 마음과 목소리가 모여 우리 사회를 더욱 따뜻하게 합니다.

여러분들의 마음과 목소리를 깔로를 통해 모아주세요!

반응형